티스토리 뷰

직장인 증후군 테스트 사이트



웹툰과 드라마로 인기가 많았던 '미생'을 보면 직장인들의 삶과 애환을 느낄수가 있는데요. 직장을 다니다 보면 직업에 따라 다르지만 스트레스 받는 일이 종종 일어나게 됩니다.그게 일적 혹은 사람에게서 오는 스트레스가 될수가 있는데요. 가끔은 본인 자신이 받고 있는 스트레스 원인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할 때가 있습니다. 직장을 오래 다니기 위해서는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배워야 하는데요. 그 전에 먼저 본인에게 취약한 스트레스를 판별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직장인 증후군 테스트 사이트 사람인



요즘 인기 있는 사람인 '직장인 증후군 테스트' 사이트는 샬롬 슈와츠의 보편적 가치 이론과 사람인 자체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된 테스트로 알려졌습니다. 오픈한지 몇일만에 8만명이 넘게 응시하는 등 인기가 정말 많다고 하죠. 회원 가입을 안해도 테스트를 해볼수가 있어서 저도 진행을 해보았습니다.



사람인 직장인 증후군 테스트 사이트


직장인 증후군 테스트 사이트 사람인



테스트는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진행을 할수가 있으며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게 되면 배너 형태로 클릭을 해서 이동이 가능합니다. 메뉴를 못찾겠네요. 혹시 아시는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바로가기를 이용해도 됩니다. (바로가기)



직장인 증후군 테스트 사이트 사람인

직장인 증후군 테스트 사이트 사람인



현재 응시자수 14만명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가장 많은 증후군과 가장 희귀한 증후군을 파악을 할수가 있네요.



직장인 증후군 테스트 사이트 사람인



그러면 테스트를 진행을 해볼까요? 직장인 증후군 테스트 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시작이 됩니다.



직장인 증후군 테스트 사이트 사람인



직장인 증후군 테스트를 할때는 고민을 하면 안되는데요. 옳고 그른 정답을 찾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본인이 평소에 생각한 내용을 바로바로 클릭을 하면 좋습니다.



직장인 증후군 테스트 사이트 사람인



총 26개의 질문 테스트가 있으며 직장인 증후군 테스트는 다음과 같이 진행이 됩니다. 문제에 대한 "전혀 아니다", "약간 아니다", "보통이다", "약간 그렇다", "매우 그렇다" 5가지 형태로 클릭을 하게 되며 26개 문제를 완료가 되면 결과를 얻을수가 있습니다.



직장인 증후군 테스트 사이트 사람인



체크를 다 했다면 "내 직장인 증후군 확인하기" 버튼이 활성화가 되는데 중간에 순서 정하는 문제가 있어서 이 부분은 전부 체크를 해줘야 합니다. 오류때문에 안되는게 아니랍니다^^



직장인 증후군 테스트 사이트 사람인



저는 느낌표 살인마 증후군이라는 결과를 받았는데요. 지루한 일을 싫어하며 새로운 일을 하는 저와 어느정도 맞는 것 같네요.



직장인 증후군 테스트 사이트 사람인



직장인증후군 테스트에서 알려주는 최악의 궁합은 안전제일주의 회사 그리고 반대를 위한 반대를 하는 상사나 동료들이 저와 맞지 않는다고 하는데 실제로 그런면이 있기는 있어요..



직장인 증후군 테스트 사이트 사람인



제 키워드는 도전, 모험, 자립, 새로움, 창의성, 호기심으로 들수가 있지만 100% 맞지는 않는것 같지만 어느정도 맞는 부분이 많은것 같네요.



직장인 증후군 테스트 사이트 사람인



제 특징도 저보다 더 아는 것 같은 사람인 직장인 증후군 테스트네요.



직장인 증후군 테스트 사이트 사람인



저에게 조언도 해주는 사람인 테스트.. 좋네요. 가끔 재미도 그렇고 직장에서 스트레스 받을 때 원인을 발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것 같아요.



직장인 증후군 테스트 사이트 사람인

직장인 증후군 테스트 사이트 사람인

직장인 증후군 테스트 사이트 사람인

직장인 증후군 테스트 사이트 사람인

직장인 증후군 테스트 사이트 사람인

직장인 증후군 테스트 사이트 사람인

직장인 증후군 테스트 사이트 사람인

직장인 증후군 테스트 사이트 사람인

직장인 증후군 테스트 사이트 사람인

직장인 증후군 테스트 사이트 사람인


어른이 추천하는 좋은 문서 


- 단백질 많은 저칼로리 음식 순위

- 교촌치킨 기프티콘 사용법 처음 주문



증후군 유형을 살펴보니까 재미 있는 문구들이 눈에 띄네요. ㅎㅎㅎ 아무튼 직장인 증후군 테스트로 인해 어느정도 나랑 맞는 사람 나랑 맞지 않는 사람에 대해서 알수가 있었습니다. 재미있네요. 다른 테스트 사이트도 둘러봐야겠습니다. 여기까지 직장인 증후군 테스트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출처 : 사람인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