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주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일이 있어서 원주시에 내려온 어른이입니다. 제가 나이가 좀 있다 보니까 아직까지 신문보기를 많이 하는데 요즘 종이신문을 구하기가 힘들어서 아쉽기만 합니다. 예전에 일자리 구할때 종이신문에 전화한 내용들은 체크를 하면서 그랬던 기억이 있는데 요즘은 인터넷으로 많이 해서 그런지 그런 감성이 사라진게 아쉽네요.



원주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안내



오랜만에 원주교차로 신문을 보았습니다. 인터넷으로 봤는데 예전 종이신문 보는것처럼 신문그대로보기가 가능한게 신기하더라고요.


원주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에서는 구인구직, 부동산, 자동차, 운세 등 알찬 정보로 가득차있어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네요.


오늘은 원주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에 대해서 알아보고 바로가기까지 있으니까 바로 보실분들은 참고하면 좋겠습니다.



원주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원주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안내



먼저 원주 교차로를 찾아야 하는데요. 요즘은 모바일에서 쉽게 볼수 있게 앱으로도 제공해줘서 참 좋습니다.




원주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안내



하지만 저는 큰화면으로 보기 위해 PC 웹사이트로 진행을 하는데 원주 교차로 홈페이지는 검색을 통해 쉽게 확인을 할수가 있어요.



원주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안내



메인에 들어오면 다양한 메뉴들이 눈에 띄는데요. 배경이 정말 멋지네요. 겨울과 봄? 밤 등 원주시는 정말 멋진 도시라 생각이 드네요.



원주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안내



원주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는 메인화면 오른쪽에 보면 신문광고, 신문보기에서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원주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안내



원주시, 문막, 횡성, 영월, 평창 지역까지 다루고 있으며 매주 5회 발행이 됩니다. 그러니까 월, 화, 수, 목, 금요일 발행이 되는데요.대략 한달치 분량의 신문보기를 할수가 있네요.



원주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안내



클릭을 하면 새창이 뜨면서 원주교차로신문을 볼수가 있습니다. 옛날 종이신문을 보는 것처럼 진짜 신문보기가 가능하네요. 



원주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안내



기본적으로 페이지 이동, 앞으로 넘기기, 뒤로 넘기기가 제공이 되며 검색과 그리고 인쇄버튼이 있어서 인쇄도 가능합니다.



원주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안내



지난 발행 신문보기도 가능해서 바로바로 볼수가 있어서 좋네요. 원주교차로신문 그대로보기 기능 정말 최고입니다.



원주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안내



제가 자주 살펴보는 쪽은 구인쪽인데요. 일자리 정보가 무려 4페이지나 되니까 잘 살펴보면 좋은 정보들을 건질수가 있을것 같습니다.


클릭 하니까 확대가 되서 보기가 더욱 좋고 아기돌봄, 간호사, 생산직, 기술직, 현장직등 다양하게 구인광고를 내는 업체들을 볼수가 있습니다.


-> 원주교차로 신문그대로 보기


여기까지 원주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바로가기를 제공해드리고 이만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