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

 

 

지역내 일자리는 점점 구하기 힘들고 예전에는 국립대를 나오면 그 지역 취업은 보장 된다는 말이 있는데 그것도 옛말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지역을 떠나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는 분들도 많이 있는데요. 부산지역도 마찬가지로 일자리 정보를 알아보려고 하니 정말 구하기가 힘든 부분이 있습니다. 

 

 

부산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

 

 

예전에는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를 알아보려고 부산 벼룩시장신문이나 부산 교차로신문 등을 활용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요즘에는 종이신문보다는 인터넷 활용이 많아졌습니다. 대신 그만큼 보는 것은 편리해졌다고 볼수가 있네요.

 

 

부산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

 

 

알바천국이나 알바몬도 좋지만 지역내 일자리 정보를 빠르게 확인하기 위해서 부산시청에서 운영하는 일자리 정보도 알아보고 부산벼룩시장 등 지역신문도 같이 확인을 하는 것이 좋은데요.

 

 

 

 

오늘은 일자리, 부동산, 구인구직, 알바, 뉴스 등을 볼수 있는 부산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벼룩시장 종이신문이 그리우신 분들은 참고하면 좋겠네요.

 

 

 

 

검색 포털사이트에서 "부산벼룩시장"으로 검색을 하면 쉽게 찾을수가 있습니다. "벼룩시장신문"으로도 확인을 할수가 있으며 바로가기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바로가기

 

 

예전에 리뉴얼한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아직 URL이 수정이 안되었나 보네요. 메인 사이트에서 보면 오른쪽에 부산 벼룩시장 바로가기를 선택하면 홈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부산벼룩시장신문은 부산 전지역을 대상으로 하며 일자리, 부동산, 자동차, 소식함 등의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오른쪽 화면을 보면 부산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를 할수 있는 벼룩시장 신문보기 항목이 있으며 오늘 신문, 지난, 신문 등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신문은 지난 신문 포함해서 한달분량 정도의 신문을 볼수가 있으며 주 5일 월, 화, 수, 목, 금 발행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신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종이신문을 보면 아시겠지만 생활정보, 자동차정보, 주택정보, 상가토지벙보, 구인구직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으며 기능으로는 확대 축소가 있으며 다음페이지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처음 끝 이전 다음 기능을 활용해서 페이지 이동도 되며 

 

 

 

 

좋은 정보가 있다면 책갈피 기능을 활용해서 목록에 추가를 하면 나중에 또 확인을 할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 상단에 목록 버튼을 통해서 바로 해당 페이지로 이동이 되기도 합니다.

 

 

 

 

스마트폰으로 보시는 분들은 모바일 e-paper 서비스를 활용하면 되는데요. 모바일앱 설치를 해서 종이신문을 그대로보기를 할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교차로 정보도 확인을 할수가 있으며 해당 내용에서도 신문그대로보기를 활용해서 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까지 부산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에 대해서 확인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