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른이정보통/정보

네이버 타이머

노래하는어른이 2020. 12. 24. 16:07

네이버 타이머



안녕하세요 어른이입니다. 예전에 친구들과 놀때 타이머를 이용해서 많이 했었는데 회사생활에서도 아주 유용히 사용을 하고 있는 타이머는 시간 분 초를 정해놓고 타임이 줄어들면서 끝나는 것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네이버 타이머



평소에는 사용을 많이 안하지먼 공부할 때나 뭔가를 정해놓고 할때 종종 사용을 하지요. 특히 회사에서 스마트폰 사용이 힘든 분들은 네이버 타이머 활용을 많이 한다고 하네요.



네이버 타이머

그럼 오늘은 네이버 타이머에 대해서 알아보고 바로가기 및 사용법 등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타이머가 다 좋은데 한가지 아쉬운 점은 소리가 없다는 점인데요. 소리가 있는 곳도 같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타이머는 포털사이트에서 타이머로 치면 바로 확인을 할수가 있는데요. 바로가기를 통해서도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바로가기)



네이버 타이머 사용법

기본적으로 시간 분 초를 설정할 수가 있으며 스타트, 리셋의 버튼으로 시작하거나 초기화 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10분, 1분, 5분, 30분, 1시간, 10초 등의 시간 설정을 도와주는 버튼들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을 할수가 있네요.



네이버 타이머



1시간 옆에 팝업 버튼을 통해서 딱 네이버 타이머만 화면에 보이게도 할수가 있습니다.



네이버 타이머



예로 5분을 설정해서 스타트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1분에서 0분 몇초부터 시작해서 시간이 줄어드는걸 확인할 수가 있는데요.



네이버 타이머



여기서 잠시 멈추고 싶다면 스톱 버튼을 클릭하면 되겠습니다.



네이버 타이머



그리고 타이머가 완벽하게 끝난다면 알림창으로 안내를 하게 되며 한가지 아쉬운건 네이버 타이머 소리가 지원이 안된다는 점입니다. 예전에는 지원이 되었다고 하는데 지금은 안된다는 점이 아쉽네요.



네이버 타이머 이외 소리나는 온라인 타이머


소리가 필요하다면 온라인 타이머를 이용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마찬가지로 온라인 타이머로 검색을 하게 되면 쉽게 찾을수가 있는데요. (바로가기)



네이버 타이머



타이머 수정을 누르게 되면 시간, 분, 초를 설정할 수가 있고 다양한 소리도 있어서 듣기 좋은걸로 선택을 할수가 있습니다. 



네이버 타이머



다 선택이 되었다면 시작 버튼을 눌러서 진행을 하면 되겠습니다.



네이버 타이머



이렇게 해서 네이버 타이머 그리고 네이터 타이머 사용법, 그외 온라인 타이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