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동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안녕하세요.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올해는 뭘 목표로 잡으셨나요? 전 책 열심히 읽고 가족들에게 더 많이 신경쓰며 재미있고 즐거운 영화 많이 보는걸 새해목표로 잡았어요. 요즘 아침에 10분 일찍 일어나려고 알람을 당겨서 설정을 했습니다.



동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오늘은 동탄 메가박스에 대해 확인을 해보고 동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정보와 그리고 주차정보, 주차요금, 관람요금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메가박스 동탄점은 주차공간이 살짝 협소해서 그런지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합니다.



동탄 메가박스



영화관 위치 약도


동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위치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지성로 11 동탄 SR 골드프라자 7층에 위치해있어요. 총 8개의 상영관이 있고 1319석의 좌석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동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최근에 예쁘게 새 단장을 해서 좌석이 좀 바뀌었어요. 동탄 최초 전 좌석 리클라이너!!! 두둥.... 모두 다 힘든 시기에 투자를 아끼지 않은 동탄 메가박스 관계자님들 대단하세요. 건물 7층에 매표소가 있고요 8층에 1관부터 4관까지 상영관이 있구 10층에 5관부터 8관까지 상영관이 있습니다.



영화관 주차요금


동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동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동탄 메가박스 주차정보는 동탄시네스타 지하 1층부터 5층까지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세요. 영화관람시 입차기준 4시간이 무료이니 많이 이용하시면 좋을듯하네요.



영화관 영화요금


동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동탄 메가박스 영화관 영화관람료는 컴포트2D와 컴포트3D 두가지로 나뉘는데요. 2D기준으로 안내해드리면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조조는 8,000원 일반은 12,000원이고 



동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금요일부터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은 조조는 8,000원 일반은 14,000원입니다. 



동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시간대에 따라 금액이 달라져서 자세한 내용은 동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확인후에 예매시 알수가 있겠네요.



동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동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통해 상영중인 영화를 알아볼수가 있는데 현재 상영중인 영화는 



동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아이엠히어, 



동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아이엠 우먼,



동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원더우먼 1984, 



동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미스터존스,

 


동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걸, 나의 작은 동무, 



동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귀여운남자, 나이팅게일, 이웃사촌이 상영중이구요. 



동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동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는 1월 16일 토요일 시간표까지 확인을 할수가 있고 바로가기를 통해서도 바로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는 매일 매일 추가가 되니까 참고하세요.


동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 바로가기



동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이번주 인기있었던 영화는 원더우먼 1984가 예매율이 좋았네요. 저도 본 영화인데요 재미있게 편하게 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갤가돗은 원더우먼이 찰떡인듯 싶네요.



동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전 좌석 리클라이너로 리모델링 되어서 정말 좋은데.. 새로운 영화들이 많이 개봉되어서 자주 갔으면 좋겠네요. 조심조심 해서 사람 없을때만요. 그럼 이상으로 동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와 주차정보 및 위치 그리고 관람요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