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른이정보통/정보

fedex 고객센터 전화번호

노래하는어른이 2021. 1. 2. 12:59

fedex 고객센터



안녕하세요 어른이입니다. 오랜만에 페덱스 택배를 받아보았습니다. 바로 페덱스 택배인데요. 미국 본사가 테네시 주 멤피스에 위치하고 있는 페덱스는 국제특송 업체로 국내에는 1988년에 한국 지점이 생겼습니다. 국내에서는 국제특송 서비스하면 디에이치엘이 생각나시는 데 미국과 소통하는 기업의 경우 페덱스를 많이 애용하고 있습니다. 



fedex 고객센터 전화번호



일반 개인의 경우 유학 서류나 택배를 주로 보내는 경우가 많은데 페덱스 고객센터를 알아두면 영업시간 등 빠르게 일처리가 필요할 때 유용히 사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저번에 통관 절차 때문에 페덱스 전화번호로 연락이 올 때도 있기 때문에 FeDex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보고 전화번호까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페덱스를 이용할 때 고객번호 개설, 발송서류, 배송 클레임 등의 문제로 고객센터를 찾는 경우가 많은데요. 궁금한점이나 문의할 사항이 있는 경우 고객센터 전화로 연결해서 물어보거나 이메일을 보낼수가 있습니다. fedex 고객센터는 페덱스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서 확인을 할수가 있는데요. 바로가기 또는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수가 있습니다. 




fedex 고객센터 전화번호



페덱스 홈페이지 접속 후에 상단 메뉴들 중에서 고객지원 -> 페덱스에 문의 메뉴를 클릭을 해서 이동합니다.




fedex 고객센터 전화번호



최근 fedex 고객센터 변화로는 가상 지원 도우미라고 볼수가 있는데요. 페덱스 서비스와 관련해서 궁금한 점을 질문할 수가 있습니다. 



fedex 고객센터 전화번호



배송조회, 물건 등 고객 서비스에 대한 문의를 하려면 영업시간내에 진행을 하면 되며 월~금 평일은 8시부터 20시까지 영업을 하며 토요일은 16시까지 영업을 진행합니다. 



일요일은 휴무이며 일요일 제외 공휴인은 9시부터 13시까지 운영합니다. 전화는 일반과 해외로 나눠서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일반 문의 전용 이메일을 클릭하면 메일로도 관련 내용을 문의할 수가 있습니다.



fedex 고객센터 전화번호



기술지원 서비스는 주로 페덱스 자동 발송 서비스 및 솔루션에 대해서 Fedex 고객센터 문의를 할수가 있는데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이며 토요일은 오후 1시까지 한국어 지원 포함 지원을 합니다. 이메일은 월~일요일 365일 24시간동안 운영이 되며 영어로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fedex 고객센터 전화번호



배송에 관련 유실이나 손상이 발생할 경우 클레임 제기를 통해 배상을 받아야 하는데요. 클레임 제기 Fedex 전화번호는 별도로 운영이 되지 않는지 확인이 안되며 팩스나 이메일로 문의를 할수도 있습니다. 클레임 양식을 다운받아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fedex 고객센터 전화번호



fedex 고객센터를 살펴보니 굳이 전화나 이메일이 아니어도 간단한 내용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고객번호 관리부터 시작해서 온라인 발송, 고객번호, 배송조회, 패키지 전달 등의 정보를 확인을 해볼수가 있습니다.


여기까지 FedEx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